언리얼 엔진 공부 좀 해보려고 일인칭 템플릿을 열어보았는데...
VS에서 아래와 같이 에러 문구가 뜨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unsupported architecture, please declare which address bit distinguish user space from kernel space
검색해보니 해결 방법이 바로 나와서 따라해보았습니다.
1. 편집 - 에디터 개인설정 클릭
2. 소스코드 - 소스 코드 에디터 - Visual Studio 2022 클릭
요거는 아마 본인이 쓰는거 고르시면 될 듯합니다.
기본값이 Visual Studio로 되어있었는데 Visual Studio 2022 로 변경하니 해결되었습니다.
'GameDevelop > UnrealEng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Engine - 변수 UI에 붙이기 (블루 프린트 사용) (6) | 2024.09.14 |
---|---|
UnrealEngine - UPROPERTY / 코드 변경사항 에디터에 즉시 적용 / 라이브 코딩 (0) | 2024.09.10 |